Callcenter 솔루션
음성/채팅 통합 All-In-One 콜센터 구축
음성/채팅 통합 All-In-One 콜센터 구축
콜센터ASP, All-In-One 콜센터 구축, 카카오 상담톡, 네이버톡톡, 기업용 대표전화까지 경계없는 고객서비스
All-In-One IPCC 플랫폼
IP PBX, IVR, CTI, 녹취 등 콜센터 통합 인프라 제공
초기 도입비용과 구축 후 관리비용에 대해 부담없는 가격
개별 장비 구성 대비 40%이상 경제적
자체 이중화 보유, 600석 검증
Web기반, 통합 관리자 기능 제공
IT융합기술 - Mobile, Web, POS 등
자체 원천기술 - 유연한 개발 서비스
카카오 상담톡
기업의 고객센터와 고객을 다이렉트로 이어주고 통합관리가 가능한 엔터프라이즈 상담 톡 솔루션
카카오톡을 상담창구로 활용 가능
맞춤형 채팅 상담환경을 구현
어디서나 고객이 다가올 수 있는 기회
국내 최대 가입자수, 4,600만명 친구 추가/가입 과정없이 바로 상담가능
필터링을 위한 챗봇 구현 가능
네이버 톡톡
매출 증대를 위한 똑똑한 톡 서비스
네이버 플랫폼 혹은 기업의 디지털 홈에서 고객센터와 고객이 바로 소통할 수 있는 네이버 톡톡 전용 상담API 제공
네이버 노출로 인한 세일즈/마케팅 효과 극대화
넓은 확장성의 편리한 접점채널 제공
간단한 응답은 자동응답 봇으로 처리
기업용 대표전화
기업 대표전화 서비스와 연결
대표전화+채팅상담
음성ARS에서 채팅상담을 선택한 스마트폰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전문 실시간 채팅상담 서비스
전화채널과 유기적인 연결
편리한 웹 기반 채팅상담
고객모바일 웹 연동 API 제공
기업형 고객센터 차원의 체계적인 고객응대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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