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택근무/중소규모 콜센터 운영을 위한 서비스
외산 ASPECT UIP 컨택센터 시스템
PBX/IVR/CTI/녹취/소프트폰/기본상담APP 제공
IP전화기/헤드셋
신규IVR서비스 개발(별도 비용산정)
상담어플리케이션 업무연동개발 지원(별도 비용산정)
서울 2호선 라인 500석 규모의 상면 제공
외산 ASPECT UIP 컨택센터 시스템
PBX/IVR/CTI/녹취/소프트폰/기본상담APP 제공
IP전화기/헤드셋
신규IVR서비스 개발(별도 비용산정)
상담어플리케이션 업무연동개발 지원(별도 비용산정)
업무용 데스크탑PC, 모니터 2대
개인사무공간 및 공용사무공간
서울 2호선 라인 500석 규모의 상면 및
전문상담사 지원
외산 ASPECT UIP 컨택센터 시스템
PBX/IVR/CTI/녹취/소프트폰/기본상담APP 제공
IP전화기/헤드셋
신규IVR서비스 개발(별도 비용산정)
상담어플리케이션 업무연동개발 지원(별도 비용산정)
업무용 데스크탑PC, 모니터 2대
개인사무공간 및 공용사무공간
전문 상담사 채용/교육/업무평가/운영
규모에 따라 현장관리인 지원
에이투지정보기술 주식회사 ㅣ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677-10 동탄IT밸리 715호 ㅣ 대표번호 : 0507-1304-2922 ㅣ 서비스문의 : info@atozit.co.kr ㅣ 개인정보처리방침
© 2021 ATOZIT Inc. All Rights Reserved.